2025학년도 2학기 선택 과목 변경 기간 및 절차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8.11 | 조회수 | 161 |
첨부파일 |
|
||||
본교 교육과정편성운영 규정에 따라 선택 과목 변경 기간 및 절차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선택 과목 변경을 희망하는 학생은 반드시 신청 기간과 절차를 준수하여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선택 과목 변경 신청 기간: 2025년 8월 11일 월요일 ~ 2025년 8월 25일 월요일 (학기 등교일 후 10일간, 등교일 포함, 등교일 기준, 휴무일 제외) 2. 선택 과목 변경 신청 절차 1) 담임 교사와 상담(2회) 후 상담일지 작성(담임 교사가 작성) 2) 학부모 의견서 및 동의서 작성(학부모 직접 작성, 첨부파일의 '별첨4') 3) 선택 과목 변경 희망서 작성(학생 직접 작성, 첨부파일의 '별첨5') 3. 작성한 '학부모 의견서 및 동의서'와 '선택 과목 변경 희망서'를 신청 기간 내에 담임 교사에게 제출
#. 유의사항 1) '학부모 의견서 및 동의서'의 '학부모 의견'란은 반드시 학부모 자필로 작성 2) '선택 과목 변경 희망서'의 '변경사유'란은 반드시 학생 자필로 작성 3) 반드시 기간 내에 제출해야 하며, 기간 내에 변경 신청서를 제출하더라도 아래 명시된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할 수 있음. 가. 학생의 진로와 무관한 경우 나. 인사 요인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다. 학교 여건상 새로운 과목의 개설이 어려운 경우 라. 학급 편성이 곤란한 경우 마. 단순한 교우관계, 교사에 대한 선호에 따른 경우 바. 기타 교육과정위원회에서 제한이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
이전글 | 2026학년도 학교장 추천 전형 기준안 |
---|---|
다음글 | 2025학년도 2학기 시간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