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년 학교 홈페이지 급식 신청 방법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3.13 조회수 605

홈페이지 학교급식 신청 방법 안내합니다.

 

 

. 신청방법:

학교홈페이지 접속

http://school.jbedu.kr/jeonil접속오른쪽퀵메뉴

급식신청 클릭

인터넷 주소창에서 HTTP://myjihs.cafe24.com

회원가입은 하지 말고 바로 로그인을 합니다.

아이디 : 학번 (예시) 10203 1학년 23

비밀번호 : 학교에서 공지해준 비밀번호(9999)

급식신청

접수기간중에만 신청 및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인 경우, 좌측의 메뉴에서 [급식신청] 메뉴를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의 신청내역은 본인이 신청한 급식내역을 열람하는 메뉴입니다.

이 메뉴에서 신청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기간 중에만 가능합니다.

접수기간이 아닌 경우 위쪽 그림과 같이 표시됩니다.

급식신청 설명 ??

참조: 오른쪽 상단 그림

먼저 신청유무를 선택하십시오.

중요!! - 급식이 이루어지는 날에 중식, 석식 일괄 신청되어 있습니다. 석식은 본인이 먹는날만 체크하고, 먹지 않는 날은 체크를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금 만 먹을 경우 : ,,금 체크 / ,목 체크해제)

하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해서 신청을 합니다.

신청내역 설명 ??

나의 신청내역 화면입니다.

본인의 신청내역이 표시됩니다.

하단의 [수정/취소] 버튼을 클릭해서 신청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접수 기간 중에만 가능합니다)

기타 급식에 대한 문의는 학교 행정실이나 급식실에 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제13기 전일고등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입후보 소견 및 무투표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맞춤형 성취평가제 자율평가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