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학교 홈페이지 급식 신청 방법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3.13 | 조회수 | 605 | ||
홈페이지 학교급식 신청 방법 안내합니다.
나. 신청방법: ① 학교홈페이지 접속 http://school.jbedu.kr/jeonil접속→오른쪽퀵메뉴→ 급식신청 클릭 ② 인터넷 주소창에서 HTTP://myjihs.cafe24.com
③ 회원가입은 하지 말고 바로 로그인을 합니다. 아이디 : 학번 (예시) 10203 ? 1학년 2반 3번 비밀번호 : 학교에서 공지해준 비밀번호(9999)
④ 급식신청
? 접수기간중에만 신청 및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접수기간인 경우, 좌측의 메뉴에서 [급식신청] 메뉴를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나의 신청내역은 본인이 신청한 급식내역을 열람하는 메뉴입니다. ? 이 메뉴에서 신청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기간 중에만 가능합니다.
※ 접수기간이 아닌 경우 위쪽 그림과 같이 표시됩니다.
참조: 오른쪽 상단 그림 ? 먼저 신청유무를 선택하십시오. ? 중요!! - 급식이 이루어지는 날에 중식, 석식 일괄 신청되어 있습니다. 석식은 본인이 먹는날만 체크하고, 먹지 않는 날은 “√” 체크를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월,수,금 만 먹을 경우 : 월,수,금 체크 / 화,목 체크해제) ? 하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해서 신청을 합니다.
? 나의 신청내역 화면입니다. ? 본인의 신청내역이 표시됩니다. ? 하단의 [수정/취소] 버튼을 클릭해서 신청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접수 기간 중에만 가능합니다) ? 기타 급식에 대한 문의는 학교 행정실이나 급식실에 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제13기 전일고등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입후보 소견 및 무투표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맞춤형 성취평가제 자율평가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