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고3 및 교직원 코로나19 백신 접종<2차> 안내
작성자 김영남 등록일 21.08.06 조회수 439
첨부파일
QnA(학생접종).hwp (84KB) (다운횟수:112)

< 고3 및 교직원 코로나19 백신접종 안내(2) >

 

1. 일 시 : 8월11일 수요일 (오후 1시, 2시)

(반드시 시간준수  학교마다 시간대별로 접종시간 지정되어 있습니다.)

2. 장 소 : 화산체육관

3. 준비물

신분증

신분증인정서류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만료 전 여권, 유효기간 내 주민등록증 발급 확인서,

                      청소년증 또는 청소년증 발급신청 확인서, 학교생활기록부 개인 신상 페이지(학교장 확인 필요)

예진표 -  첨부파일 참고 

4. 반드시 kf94마스크 착용과 거리유지  

이전글 2021학년도 2학기 시간표(임시)를 수정 재공지합니다.
다음글 2021년 2학기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 도우미) 합격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