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설레는 봄을 맞이하여 학부모님의 가정에 새로운 기운과 희망으로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본교 교육 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신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학부모님들의 학교 교육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학교 교육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학부모 수업 공개의 날’을 운영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2023.03.29.(수)-3학년, 03.30.(목)-2학년, 03.31(금)-1학년 2. 세부 일정 및 장소 순 | 교사명 | 교과 | 단원명 | 공개예정(1학기) | 대상학급 | 공개일 | 교시 | 1 | 장00 | 국어 | 1. 문학의 빛깔 | 1-1 | 3.31. | 2 | 2 | 송00 | 국어 | 문학의 빛깔 | 1-6 | 3.31. | 1 | 3 | 김00 | 문학 | 2. 문학의 수용과 생산 (3) 문학 작품의 재구성과 창작 | 2-3 | 3.30. | 4 | 4 | 윤00 | 문학 | 2. 문학의 수용과 생산 (3) 문학 작품의 재구성과 창작 | 2-8 | 3.30. | 1 | 5 | 이00 | 문학 | 2. 문학의 수용과 생산 (3) 문학 작품의 재구성과 창작 | 2-9 | 3.30. | 1 | 6 | 박00 | 언어와매체 | 문장의 표현 | 3-3 | 3.29. | 1 | 7 | 은00 | 언어와매체 | 문장의 표현 | 3-4 | 3.29. | 1 | 8 | 최00 | 심화국어 | 논리적 사고와 의사소통 | 3-2 | 3.29. | 2 | 9 | 김00 | 심화국어 | 고전 산문 - 공방전 | 3-4 | 3.29. | 2 | 10 | 정00 | 영어 | 글의 목적 파악 (사과, 불만, 추천 표현 학습) | 1-2 | 3.31. | 1 | 11 | 박00 | 영어 | Lesson 1. Envision | 1-5 | 3.31. | 4 | 12 | 신00 | 영어 | Envision | 1-8 | 3.31. | 5 | 13 | 이00 | 영어 | Unit2 Food and Health | 2-6 | 3.30. | 6 | 14 | 한00 | 영어 | 수능특강 Q 3회 | 2-9 | 3.30. | 4 | 15 | 박00 | 영어독해와 작문 | 3강. 함축적 의미 파악 | 3-5 | 3.29. | 5 | 16 | 이00 | 영어독해와 작문 | 3강. 함축적 의미 파악 | 3-6 | 3.29. | 2 | 17 | 나00 | 영어독해와 작문 | 13. 빈칸 내용 추론 | 3-2 | 3.29. | 5 | 18 | 조00 | 영어독해와 작문 | 수능특강 어휘,빈칸추론 | 3-9 | 3.29. | 3 | 19 | 박00 | 수학 | 복소수와 이차방정식 | 1-4 | 3.31. | 6 | 20 | 김00 | 수학 | 복소수와 이차방정식 | 1-7 | 3.31. | 2 | 21 | 양00 | 수학1 | 지수함수와 로그함수의 활용 | 2-4 | 3.30. | 3 | 22 | 김00 | 수학 | 지수함수와 로그함수의 활용 | 2-8 | 3.30. | 4 | 23 | 김 0 | 수학Ⅰ | 삼각함수 | 2-5 | 3.30. | 4 | 24 | 김00 | 수학 | 2. 함수의 연속 | 3-7 | 3.29. | 1 | 25 | 이00 | 확률과 통계 | 2. 이항 정리 | 2-5 | 3.30. | 1 | 26 | 강00 | 수학 | 다항식 대단원 문제풀이 | 1-2 | 3.31. | 2 | 27 | 이00 | 경제수학 | 02. 비율 | 3-6 | 3.29. | 1 | 28 | 정00 | 미적분 | Ⅱ.미분법 | 3-8 | 3.29. | 1 | 29 | 김00 | 수학 | 삼각함수의 극한과 미분 | 3-9 | 3.29. | 1 | 30 | 노00 | 통합사회 | Ⅱ. 자연환경과 생활 | 1-4 | 3.31. | 5 | 31 | 하00 | 통합사회 | 3. 생활 공간과 사회 | 1-9 | 3.31. | 4 | 32 | 김00 | 한국지리 | Ⅱ-1. 한반도의 형성과 산지의 모습 | 2-4 | 3.30. | 2 | 33 | 김00 | 통합사회 | 산업화와 도시화에 따른 문제점과 해결 방안 | 1-1 | 3.31. | 4 | 34 | 이00 | 한국사 | 조선, 일본에 문호를 개방하다 | 1-2 | 3.31. | 3 | 35 | 이00 | 세계사 | 송의 발전과 북방 민족의 대두 | 2-3 | 3.30. | 2 | 36 | 박00 | 한국사 | 개화 정책을 추진하다 | 1-7 | 3.31. | 4 | 37 | 오00 | 사회문화 | Ⅰ. 사회·문화 현상의 탐구 03. 사회·문화 현상의 연구 태도와 탐구 절차 | 2-2 | 3.30. | 5 | 38 | 양00 | 사회문제탐구 | Ⅰ. 사회문제의 이해 | 3-3 | 3.29. | 3 | 39 | 주00 | 윤리와사상 | 인의 윤리 | 2-5 | 3.30. | 2 | 40 | 박00 | 과학탐구실험 | 나만의 화학원소기호 만들기 | 1-10 | 3.31. | 2 | 41 | 이00 | 지구과학 | I-2-02. 변동대에서의 화성암 | 2-11 | 3.30. | 2 | 42 | 이00 | 지구과학Ⅰ | Ⅰ-2. 지구 구성 물질 | 2-8 | 3.30. | 2 | 43 | 유00 | 통합과학 | 04. 원소의 결합 | 1-7 | 3.31. | 1 | 44 | 김00 | 통합과학 | 3. 원소의 주기성 | 1-1 | 3.31. | 6 | 45 | 윤00 | 물리 | 역학적 에너지 보존 | 2-2 | 3.30. | 2 | 46 | 조00 | 화학1 | 1. 화학과 우리 생활 | 2-9 | 3.30. | 2 | 47 | 오00 | 화학Ⅰ | 1-2) 물질의 양과 화학 반응식 | 2-6 | 3.30. | 5 | 48 | 정00 | 생명과학 | 2. 생명활동과 에너지 | 2-10 | 3.30. | 2 | 49 | 유00 | 생명과학Ⅰ | Ⅱ-1. 생명활동과 에너지 | 2-7 | 3.30. | 2 | 50 | 강00 | 체육 | 건강, 자신의 체력 관리 | 1-2 | 3.31. | 4 | 51 | 김00 | 체육 | 건강체력 | 3-8 | 3.29. | 5 | 52 | 김00 | 체육 | 운동과 체력증진-탁구 | 2-1 | 3.30. | 3 | 53 | 노00 | 미술 | 환경디자인-학교 공간디자인(p24-25) | 1-6 | 3.31. | 4 | 54 | 김000 | 미술 | 5.디자인, 스타일 난다 | 1-5 | 3.31. | 2 | 55 | 허00 | 정보 | 정보문화 | 1-4 | 3.31. | 2 | 56 | 이00 | 음악 | 고전주의 시대 음악 | 3-3 | 3.29. | 2 | 57 | 조00 | 중국어 | 2. ?好 | 2-9 | 3.30. | 3 | 58 | 강00 | 일본어 | 2과 おはようございます | 2-10 | 3.30. | 6 | 59 | 임00 | 보건 | 신체 기관별 건강 | 3-9 | 3.29. | 3 | 60 | 송00 | 보건 | 신체 기관별 건강 | 3-10 | 3.29. | 3 | 61 | 김00 | 한문 | 2. 알아봐요 기초 | 1-9 | 3.31. | 3 | 62 | 김00 | 창진 | 1. 자아 이해와 사회적 역량 개발 | 1-3 | 3.31.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