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 사제동행 프로젝트 학습 실시 일정 안내
작성자 김미리내 등록일 22.11.02 조회수 180
첨부파일

일 정

내 용

1

참가 신청서 제출

· 4인으로 팀을 구성하고, 프로젝트 활동 주제 결정

· 팀별 신청서 제출: 1017()~1021()

· 활동 주제: 인권과 ○○ (정치, 경제, 문화, 과학 등) 중 택 1

2

선정학생 발표 및

오리엔테이션

· 선정 학생 발표: 1024()

· 오리엔테이션: 1024() 5교시 2층 도서실

· 탐구 도서 선정 및 멘토 교사 지정

3

멘토멘티 활동

· 1024() ~ 1221() 멘토멘티 활동

· 멘토교사와 멘티학생이 토의, 토론, 조사, 탐구활동 및 상담활동을 하며 주제에 대해 심화 탐구함.

· 보고서 작성 및 자체 평가, 반성하고 학교생활기록부에 기록

4

탐구보고서 제출

· 125() 점심 시간까지 13:25분 까지 2층 교무실 제출

5

탐구보고서 발표

· 1221() 5교시 세미나실 (추후 재공지)

* 아래 첨부 파일을 참고 하세요. 

이전글 2022년 재난대응 안전한국(자체 소방훈련) 계획
다음글 2022 프로젝트 학습활동 발표회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