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유출 정보를 이용한 피해 예방 안내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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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5.02.26 | 조회수 | 2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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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생에게 안내 말씀 드립니다. 2025년 2월 25일(화) 반편성 공지과정에서 인적사항 등 입학관련정보가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으나 즉시 삭제하였습니다. 깊이 사과드립니다. 유출 항목은 석차, 수헝범호, 성명, 생년월일, 성별, 출신학교, 석차백분율, 응시분류, 연락처, 등록여부, 배정정보 총 11개 항목입니다. 2025년 2월 25일(화) 16시에 해당 자료의 시트가 포함된 반편성 파일이 홈페이지에 올라갔으며 16시 05분에 해당 파일을 삭제 조치하였습니다. 혹시라도 스미싱이 의심되는 전화나 문자 등을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미싱예방 안내문을 탑재하였으니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학교에서는 여러분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도록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악용으로 의심되는 전화, 메일 등을 받거나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피해신고접수 창구(전라고등학교, 251-4902, jeolla4904@korea.kr) 개인정보 유출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하였다면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조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 신청(kopico.go.kr, 1833-6972) 전라고등학교장 출처가 불분명한 인터넷 주소나 전화번호는 접속을 유의하고, 개인정보나 금융정보를 요구하는 메신저나 전화번호는 상대방을 정확히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스미싱 피해가 의심되면 국번없이 112로 연락을 하거나 보이스피싱 지킴이에 신고하여 사전에 피해를 예방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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