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전라고등학교 교복(동복,하복,생활복) 학교주관구매 입찰 공고
작성자 조동현 등록일 22.11.02 조회수 206

입찰건명

2023학년도 전라고등학교 교복(동복, 하복, 생활복) 학교주관 구매 입찰 공고

입찰방법

지역제한, 단가입찰, 전자입찰(가격),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기초금액

343,550(부가가치세 포함)

구분

금액()

구성

동복

214,200

5PCS(자켓,셔츠,바지,조끼,타이)

하복

87,600

2PCS(셔츠, 바지)

생활복(하복)

41,750

1PCS(티셔츠)

343,550

부가가치세 포함

전북교육청 교복구매요령 지침에 의거 넥타이(부속품) 금액을 무상 지급으로 표기하지 말고, 반드시 입찰 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전북교육청 교복 권장상한가격(적용기간: 2022.4.1.~ 2023.3.31.)

(금액단위: , 부가가치세 포함)

구분

동복(4PCS,넥타이제외)

하복(2PCS)

합계

금액

220,038

89,827

309,865

입찰금액(동복,하복)이 가격 상한기준 초과시 부적격 처리합니다.

구매예정

인원 및 수량

- 1학년 동복· 하복· 생활복: 290(예정인원)

2023학년도 구매 수량: 학생들의 신청 수량으로 최종 확정됨(예정수량 보장 안함)

생활복: 개인별 선택사항

제작사양

교복(동복, 하복, 생활복) 사양서 참조(붙임1)

교복 디자인의 소유권은 학교에 있음.

가격·규격 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2. 11. 9.() 10:00 ~ 2022. 11. 16.() 14:00

제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제출방법: 전자제출

단가구매계약이므로 반드시 단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2022. 11. 9.() 10:00 ~ 2022. 11. 16.() 14:00

제출장소: 전라고등학교 행정실(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낙찰자 결정

제안서 평가에 80점 이상 적격업체를 한하여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를 제출한 자

제안서 및 평가 일시 및 장소

(블라인드 심사)

2022. 11. 21.() 13:30 전라고등학교 1층 회의실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납품된 견본품과 설명자료로 대체

- 평가표에 의한 제안서 평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2. 11. 23.() 10:00 (전라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납품기한

동복 2023.2.22.(), 하복 2023.4.28.(), 추후 계약시 상호협의 변경 가능

납품장소

전라고등학교가 지정하는 장소

기타사항

- 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 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 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이전글 2022 전북미래교육 특강 안내
다음글 트라우마 예방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