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민원 바로처리 센터 안내 |
|||||
---|---|---|---|---|---|
작성자 | 노가윤 | 등록일 | 22.04.06 | 조회수 | 445 |
첨부파일 |
|
||||
1. 관련
가. 교육부 교과서정책과-1092(2022.3.10.)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 운영 계획 추가 안내
나. 한국교과서연구재단 민원601-169(2022.3.18.)
2. 교과용도서의 다양화 및 자율화 실시로 교과서 질 관리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3. 위와 관련하여 운영중인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를 안내하오니 민원센터 이용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기관 홈페이지에 리플릿 PDF 파일을 탑재하고, 소속 교직원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안내물: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TIOS) 리플릿 PDF 파일(붙임 참조)
나. 리플릿 내용 요약
1) 교과서 민원 처리 창구 통합 및 상담 센터 운영 2) 교과서 질 관리(개선) 기구 운영 3) 정보시스템 운영 및 개선·보완 4) 교과서 정보 서비스 향상 및 홍보 다.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TIOS)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주소 안내 1) 콜센터: 1566-8572 2) 홈페이지 주소: www.textbook114.com
|
이전글 | 2022 교육과정 설명회 자료 |
---|---|
다음글 | 2022학년도 2학년 학력 신장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