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전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발급 서비스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12.01 조회수 700
첨부파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2015년 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님께 취학통지서 발급 관련하여 안내를 드립니다.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기간: 2021년 12월 3일(금) 아침 10시~12월 12일(일) 밤 12시

  *방법: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 신청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 신청·발급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우편 안내함

  *기간: 2021. 12. 13.(월) ~ 12. 20.(일), 8일간 

이전글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다음글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만족도 및 사전 수요조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