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발급 서비스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2.01 | 조회수 | 700 |
첨부파일 |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2015년 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님께 취학통지서 발급 관련하여 안내를 드립니다.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기간: 2021년 12월 3일(금) 아침 10시~12월 12일(일) 밤 12시 *방법: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 신청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 신청·발급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우편 안내함 *기간: 2021. 12. 13.(월) ~ 12. 20.(일), 8일간 |
이전글 |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만족도 및 사전 수요조사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