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1분기 수강 신청 안내 |
|||||
---|---|---|---|---|---|
작성자 | 전주동신초 | 등록일 | 23.02.15 | 조회수 | 336 |
첨부파일 |
|
||||
학부모 및 학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새 봄빛과 함께 방과후학교가 새롭게 재정비되었습니다.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 및 운영에 대한 내용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학년도 기존 수강생의 경우에도 2023학년도에 이어가길 원하시면 기한 내에 신청을 꼭 다시 해 주셔야 합니다.
1. 수강 기간 : 2023.3.2.(목)~2023.5.31.(수) 2. 적용 대상: 2023학년도 1학년 신입생 및 2~6학년 3. 수강 신청 기간: 2023.2.22.(수) 14:00 ~ 2.24.(금) 14:00 4. 수강 신청: 학교종이 앱을 통한 선착순 신청 * 2월 21일(화)에 2023학년도 새로운 학급반(신입생 포함)으로 학교종이앱 학급 초대 안내 예정임. 5. 수납 방법: 스쿨뱅킹 자동 납부(잔액 확인 요망) 또는 신용카드 자동 납부 6. 운영 및 행정 사항 가. 수강 신청은 분기별, 신청 기간에만 가능함(1년에 총 4회) 나. 수강료(교재비 포함)는 월별로 징수되고, 수강료 선납의 원칙에 따라 완납된 학생만 수강 가능함 다. 2022학년도 기존 수강생도 새롭게 수강 신청해야 수강 가능함. 라. 수강 중지 및 환불 처리 1) [중지 및 취소 신청서]는 [학교 홈페이지]-[방과후학교]에 탑재되어 있음. 2) 중지 및 취소 신청서를 작성 후 방과후지원센터(도서실) 입구에 있는 초록우편함에 제출함. (또는 강사에게 직접 연락하여 중지 및 취소 가능) 3) 교재비 및 재료비는 매월 수강 개시 전날 까지 취소시 전액 환불하고 이후에는 재료비와 교재비는 환불 불가함 4) 수강료는 매월 수강 개시 전날 까지 취소시 전액 환불함. 당월 총 수강시간의 1/2 경과 전은 1/2 환불 가능하고 이후에는 환불 불가함 5) 감염병 확산과 관련하여 강사의 확진인 경우는 일할 계산하여 전액환불함. 단, 학생 확진 이나 호흡기 증상 등으로 인하여 결석시 환불하지 아니하고 중도포기시 해당 규정에 따름. 7.. 기타 문의 사항: 가. 동신방과후지원센터 : ☎070-4169-4583 (방학중 09:00~12:00, 학기중 13:30~16:30) 나. 강사 연락처 참고하여 문의
|
이전글 | 2023. 전주동신초등학교 기초학력 보장 선도학교 기초학력협력교사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23. 전주동신초병설유치원 방과후 특성화프로그램 위탁 외부강사 선정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