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동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1분기 수강 신청 안내
작성자 전주동신초 등록일 23.02.15 조회수 336
첨부파일

학부모 및 학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새 봄빛과 함께 방과후학교가 새롭게 재정비되었습니다.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 및 운영에 대한 내용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학년도 기존 수강생의 경우에도 2023학년도에 이어가길 원하시면 기한 내에 신청을 꼭 다시 해 주셔야 합니다.

 

1. 수강 기간 : 2023.3.2.()~2023.5.31.()

2. 적용 대상: 2023학년도 1학년 신입생 및 2~6학년

3. 수강 신청 기간: 2023.2.22.() 14:00 ~ 2.24.() 14:00

4. 수강 신청: 학교종이 앱을 통한 선착순 신청

* 221()2023학년도 새로운 학급반(신입생 포함)으로 학교종이앱 학급 초대 안내 예정임.

5. 수납 방법: 스쿨뱅킹 자동 납부(잔액 확인 요망) 또는 신용카드 자동 납부

6. 운영 및 행정 사항

  가. 수강 신청은 분기별, 신청 기간에만 가능함(1년에 총 4)

  나. 수강료(교재비 포함)는 월별로 징수되고, 수강료 선납의 원칙에 따라 완납된 학생만 수강 가능함

  . 2022학년도 기존 수강생새롭게 수강 신청해야 수강 가능함.

  . 수강 중지 및 환불 처리

    1) [중지 및 취소 신청서][학교 홈페이지]-[방과후학교]에 탑재되어 있음.

    2) 중지 및 취소 신청서를 작성 후 방과후지원센터(도서실) 입구에 있는 초록우편함에 제출함.

       (또는 강사에게 직접 연락하여 중지 및 취소 가능)

    3) 교재비 및 재료비는 매월 수강 개시 전날 까지 취소시 전액 환불하고 이후에는 재료비와 교재비는 환불 불가함

    4) 수강료는 매월 수강 개시 전날 까지 취소시 전액 환불함. 당월 총 수강시간의 1/2 경과 전은 1/2 환불 가능하고 이후에는 환불 불가함

    5) 감염병 확산과 관련하여 강사의 확진인 경우는 일할 계산하여 전액환불함. , 학생 확진 이나 호흡기 증상 등으로 인하여 결석시 환불하지 아니하고 중도포기시 해당 규정에 따름.

7.. 기타 문의 사항:

 가. 동신방과후지원센터 : 070-4169-4583 (방학중 09:00~12:00, 학기중 13:30~16:30)  

  나.  강사 연락처 참고하여 문의

 

이전글 2023. 전주동신초등학교 기초학력 보장 선도학교 기초학력협력교사 채용 공고
다음글 2023. 전주동신초병설유치원 방과후 특성화프로그램 위탁 외부강사 선정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