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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제3차 특수교육대상자 신규 선정 배치 및 재배치 심사 안내
작성자 *** 등록일 18.09.05 조회수 271
첨부파일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 제15조에 따라 2018학년도 제3차 특수교육대상자 신규 선정 배치 및 재배치 심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해당 학교에서는 관련 내용을 숙지하시어 일정에 따라 추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1) , , 특수교육대상자 신규 선정 배치, 재배치, 취학유예 및 면제, 선정 취소 등

        특수교육운영위원회의 심사를 원하는 학생

  2) 2019학년도에 상급학교로 재배치를 원하는 초등학교 진학 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중학교 진학 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추진내용

일 정

비 고

선정·배치, 재배치 신청 서류 접수

2018.9.5.()~9.19.()

완주특수교육지원센터

진단평가 실시

2018.9.10.()~10.11.()

완주특수교육지원센터

3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2018.10.18.() 14:00~

완주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

선정배치 결과통보

2018.10.25.()

업무관리시스템

   나. 세부일정

   다. 행정사항
      1) 특수교육대상자 신규 신청자 제출서류
         가) 특수교육대상자 진단평가(배치) 의뢰자 명단
         나) 특수교육대상자 진단평가 의뢰서 
         다) 특수교육대상자 기초 조사서
         라) 특수교육대상자 배치 신청서
         마)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또는 장애인 증명서 (미소지자는 학교장 의견서 제출)
         바) 개인정보 공개 동의서
      2) 2019학년도 초등학교, 중학교 진학 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제출서류
         가) 특수교육대상자 진단평가(배치) 의뢰서 제출자 명단
         나) 특수교육대상자 재배치 신청서
         다) 특수교육대상자 배치 결과 통지서 사본
         라) 복지카드 사본 (복지카드 소지자만 제출)
         마) 개인정보 공개 동의서
      3) 서류 제출기한: 2017.9.19.(수)까지, 기한 엄수
      4) 서류 원본은 인편 또는 우편, 업무관리시스템 PDF파일로 제출


붙임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제출서류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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