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도서관 관련 정보와 자료를 지원하는 공간입니다.
2019. 학교도서관 장서관리업무 지원 신청 안내
작성자 *** 등록일 19.07.08 조회수 361
첨부파일

우리교육지원청에서는 학교도서관 전담인력 부족에 따른 맞춤형 지원업무를 설계하여 학교도서관 장서관리의 효율성과 장서의 최신성을 유지하기 위한 장서관리업무를 다음과 같이 지원합니다.


지원이 필요한 학교에서는 담당자와 상의 후(063-270-7634) [붙임1]양식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및 지원기간: 2019. 7월 ~ 2020. 2월

2. 신청대상: 학기초 컨설팅 시 수요 파악학교(10교) 및 학부모 자원봉사자 구성 학교(6교)

3. 지원내용

   가) 인력(자원봉사자 또는 일용인력) 지원 가능학교: 장서재배열, 장서점검, 장서폐기 업무

   나) 담당교사와 함께 작업하는 경우: 장서폐기 업무




이전글 2019. 하반기 독서교육 역량강화 연수 안내
다음글 2019. 상반기 독서교육 역량강화 연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