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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제8차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심사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11.14 조회수 371
첨부파일

2024학년도 제8차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심사 안내

 

 

  2024학년도 제8차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심사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자가 누락되지 않도록 기일 안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1) 특수교육대상자 신규 선정·배치를 희망하는 학생

    2) 기존 특수교육대상자 중 재배치, 유예, 면제, 선정취소, 재취학을 희망하는 학생

    3) 건강장애 특수교육대상자로 선정을 희망하는 학생

 

   나. 추진 일정

 순

 추진 내용

 기  간

 비  고

 1

 심사서류 제출

 2024.11.13.(수)~2024.11.19.(화)

 *소속기관→정읍교육지원청교육지원과

 2

 진단평가 실시

 2024.11.18.(월)~2024.11.29.(금)

 *진단평가 일정: 개별 안내

 -장소: 특수교육지원센터

 3

 진단평가협의회

 2024.12.2.(월)

 -장소: 특수교육지원센터

 4

 특수교육운영위원회

 2024.12.5.(목) 13:30~

 *참석대상

 -신규 신청자 및 학부모 또는 담임교사 등

 

   다. 제출 서류 방법

     - 유·초·중학교: K-에듀파인 제출(정읍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 가정 또는 어린이집 재원 아동: 특수교육지원센터 전화상담 후 직접 방문하여 서류 작성

 

    라. 협조사항

     - 초등학교에서는 해당 병설유치원에도 안내하여 대상자가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

     - 진단평가 일정은 제출 서류확인 후 개별 안내 예정

     - 문의전화: 정읍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530-3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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