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 정읍 학교밖 늘봄 선정 업체 제출 서류 안내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11.20 | 조회수 | 27 |
| 첨부파일 |
|
||||
|
026. 학교밖 늘봄 선정 업체 대상으로 제출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제출서류 안내 가. 제출기간: 2025. 12. 1.(월) 10:00 ~ 12. 5.(금) 17:00까지 (※점심시간 제외(12:00~13:00)) 나. 제출처: 정읍학생복지회관 3층 학교업무지원센터 학교밖 늘봄 담당자 다. 제출서류: [붙임 1] 제출서류 확인표 참조 2. 행정사항 가. 계획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모집 규정을 위반한 기관은 선정을 취소할 수 있음 나. 프로그램 운영 전후 교육장소 방문 예정 다. 추가 및 기타 세부사항은 개별적으로 안내 예정 라. 사업실행계획서 작성시 프로그램 운영기간과 인원은 아래와 같이 통일 요청 (사업 시작일: 2026년 1월 12일, 사업 종료일: 12월 12일, 인원: 15명 내외) 마. 사업비 운영 관련 협조사항 1) 강사료는 사업비의 최소 60%이상으로 책정 2)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비용은 10만원 내외로 제한 3) 운영비에 상품권구입비 책정 금지 바. 홍보 및 학생 모집 기간 통일 요청(※사전 모집 금지) 사. 문의처: 정읍교육지원청 학교밖 늘봄 업무담당자 (☎530-3056, meahwakim@jbedu.kr) 붙임 1. 학교밖 늘봄 운영 기관 제출서류 확인표 1부. 2. 계약 관련 서식(계약 시) 1부. |
|||||
| 이전글 | 2025년 학교밖 늘봄 추진실적 및 정산보고서 작성 서식 |
|---|---|
| 다음글 | [안내] 2025년 학교밖 늘봄 만족도 조사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