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담당자: 행정지원과 총무담당,  전화번호: 063-450-2714


군산교육지원청 학부모합창단 소니벨 춘천전국합창경연대회 금상 수상
작성자 임현식 등록일 25.10.22 조회수 59
첨부파일

군산교육지원청 학부모합창단 소니벨

춘천전국합창경연대회 금상 수상

[ 38명의 학부모가 빚어낸 하모니, 전국무대에서 실력 입증 ]

 

 

  38명으로 구성된 군산교육지원청 학부모합창단 소니벨(Sonivelle)’이 지난 1017일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41회 춘천전국합창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1차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23팀이 참가했으며, 소니벨은 동심초‘Lamentations of Jeremiah’를 열창해 청중과 심사위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지휘자 조연주는 서로 다른 음색이 모여 하나의 마음으로 울릴 때 가장 아름다운 하모니가 만들어지는 것 같다며 아이들에게 음악을 통해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학부모들의 마음이 무대에 잘 녹아든 결과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성기 군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학부모들이 학교 울타리를 넘어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역량까지 이끌어가고 있다는 점이 매우 자랑스럽다며 이들의 열정과 참여가 자녀들에게도 자부심과 도전정신을 심어주는 훌륭한 본보기가 되고 있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2025년 향후 일정: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연합합창제(1114), 전주기전대학교 총장배 아마추어 합창대회(1115), 19회 거제전국합창경연대회(125)

 

군산교육지원청 학부모합창단 소니벨(Sonivelle)소리로 이야기를 전하다라는 뜻으로, 2013년 창단된 이후 지금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활발히 활동 중인 열정 가득한 합창단이다.

각기 다른 목소리가 모여 조화를 이루는 하모니로 군산을 대표하는 합창단으로 자리매김했으며, 매년 다양한 연주회와 대회를 통해 뛰어난 실력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들의 꾸준한 음악 활동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울림을 전하며, 자녀들에게는 예술적 감수성과 협력의 가치를 심어주는 긍정적인 본보기가 되고 있다.

 

공연활동: 군산의료원 군산시청 근로자의 날 장애인의 날 자선음악회, 군산꽁당보리축제 공연,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연합합창제, 전북특별자치도합창페스티벌, 청소년이음오케스트라 협연, 광복음악회 등 [매주 수요일 10시 정기연습]

 

입단문의: 군산교육지원청 생활교육과 평생교육담당(450-2672)




다음글 군산교육지원청, 교육장과 함께하는 늘봄·방과후학교 위탁업체와 청렴소통 간담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