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담당자: 행정지원과 총무담당,  전화번호: 063-450-2714


군산은파어머니합창단 "창단연주회" 개최
작성자 황인성 등록일 13.12.16 조회수 1024
첨부파일
군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원태) 주관으로 12월 14일 군산예술의전당에서 학생, 교직원, 학부모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산은파어머니합창단의 “창단연주회”를 실시하였다.
합창을 통하여 학부모 정서 함양 및 건전한 여가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구성한 군산은파어머니합창단은 군산지역 초․중․고 학부모 43명으로 구성하였고 매주 수요일 2시간씩 정기적인 연습과 파트별 연습을 통하여 창단연주회를 갖게 되었다.
군산은파어머니합창단은 ‘청산에 살리라’, ‘뚜껍아’, ‘아리랑’을 시작으로 ‘Sing, Sing, Sing’, ‘동요메들리’, ‘숲속을 걸어요’ 등 자녀들을 키우는 어머니로 구성된 합창단원들을 동심에 젖게 만드는 신나는 곡 및 바쁘게 변해가는 세상에 여유를 가지고 열정을 다해 새로운 삶을 살자는 내용의 ‘여유있게 걷게 친구’,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등을 불렀다.
군산은파어머니합창단의 창단연주회를 축하하기 위해 군산학부모기자단(회장 박향숙) 우쿨렐레 우쿨~라떼 앙상블, 군산교육지원청 우쿨렐레 동아리, 전북동요음악연구회(대표 정인숙)의 동요샘앙상블 & 어린이 연합합창단, 김신해(군산대 4년)의 연주 등을 선보였다.
군산교육의 아름다운 결실이 된 군산은파어머니합창단의 창단연주회에 군산교육가족이 함께하여 따뜻한 사랑과 격려로 용기를 북돋아 주었고 주말 저녁에 온 가족의 힐링의 시간이 되었으며 무대에 오른 어머니들이 많이 자랑스러웠다.

군산은파어머니합창단

동요샘 앙상블

군산은파어머니합창단

우쿨렐레 동아리

다함께 부르기

군산은파어머니합창단

이전글 2013. 초.중 신규교사 추수연수 실시
다음글 행복한 학교 만들기 지원을 위한 수업컨설턴트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