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6 동아리발표회 물품구입신청서
작성자 김귀자 등록일 16.11.29 조회수 314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동아리발표회 준비하는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물품구입하는데 여러분의 수고를 덜어줄 수있을까 하여 처음 도입하는 것이라

여러분의 협조가 많이 필요합니다.

이미 제출한 동아리도 있고 아무 반응이 없는 동아리도 있네요.

아직 제출하지 않은 동아리는 아마 알아서 하려는 것일테고 이미 제출한 동아리것을 보니

알아볼 수가 없어서 다시 양식을 탑재하니 번거롭더라도 양식을 다운받아 기록하여 USB에

저장하여 각 동아리지도교사샘이나 저(김귀자)에게 가져와 JBBOX에 탑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수요일(30일)까지 완료바랍니다.

* 주의사항:기록할 때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알아볼 수 있도록 구분하여 기록하고 온라인일 경우 정확한 사이트,장바구니에 담고,자신의 아이디와 비번을 기록,총액수도 하단에 기록할 것.배송비도 포함하여 계산하고 자신의 동아리 비용을 초과해서는 안됨

이전글 2017년 창체동아리 선발 안내
다음글 2016년도 제5회 동아리 발표회 참가신청서 탑재,회장단회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