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5 4회 동아리 발표대회 물품구입 관련
작성자 김귀자 등록일 15.11.13 조회수 292

동아리 발표대회 준비하느라 애쓰십니다. 두 가지 전달사항입니다.

1. 동아리 발표대회 참가신청서 등은 11월 19일(목요일)까지만 접수 받습니다.(기일 엄수)

  지난번에 모이지 못한 동아리 회장이나 부회장은 별도로 담당교사(3층 교무실 김귀자선생님)에게 와서 자세히 문의 바랍니다.

2. 작년까지는 물품구입을 온라인상에서도 자유롭게 신청하고 구입할 수 있었는데 행정실이 너무 바빠져서 올해는 제한이 되어 공고합니다.

(1) 동아리 발표대회 물품구입 온라인의 경우는 11월 23일(월) ~ 25일(수) 3일간 만 가능합니다.

(2) 동아리별 온라인 구매는 1회로 한정하며 반품, 취소는 불가합니다.

(3) 택배의 분실사고가 종종있다고 하니 배송지가 학교일 경우 받는사람은 각 동아리 지도교사 이     름 으로 하고, 에듀파인으로 상신하실 때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예시)  제목 : 2015 동아리( 동아리명: 000 ) 발표대회에 필요한 물품구입
           개요 : 2015   2015 동아리( 동아리명: 000 ) 발표대회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고자 합니다.
                1. 품목: 000 0개 X 000원 = 0,000원,    000 0개 X 000원 = 000원    합 0,000원
                2. 구입처: www.                 ID: 000,                    PW: 000

* 궁금한 사항은 예산관련은 최현옥선생님께, 그 밖의 것은 김귀자선생님에게 문의 바랍니다.

이전글 2015 제 4회 동아리발표대회 보고서(실적물) 제출 관련
다음글 2015년 제4회 동아리발표대회 신청서 양식 원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