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학교버스 관련 안내 사항 (2024.1.13~ , 버스노선 포함)
좋아요:0
작성자 *** 등록일 24.01.13 조회수 455
첨부파일

[ 2024학년도 스쿨버스 희망 조사]

2024학년도 전북여고 스쿨버스 승차 희망에 대한 조사에 대한 안내사항을  확인하시고 스쿨버스 희망 노선에 체크하여 신청하기 바랍니다.

 

1. 스쿨버스 승차 희망 조사 기간

 -1학기(3월~7(7월 방학전 까지: 2.20(,07:00)~2.23(,~18:00)

 

2. 스쿨버스 승차비 일수 * 3500원(2023년 예시, 2024년 인상가능?)

    (, 12·2(한달로 징수))

 

3. 스쿨버스 승차비 이체 매월 스쿨뱅킹으로 이체

    (승차 시작 전월 10일 전후 예정)

 

4. 승차관련 문제

    - 카드 미발행승차희망 추가승차비 이체 관련 문의 

 (유)하늘관광 담당자 문의사항 063-273-9400(휴대폰으로 자동 연결 됨) 관광사무실 통화(안내됨)(2023년 예)

 입금 계좌 신* 132 112 667***, 고**(2023년 예, 변경 가능?)

 

5. 특별한 사유를 제외하고 승차 취소는 불가함.

  (특별한 예외 사유 :기숙사 입소(입소 직후담당교사에게 본인 안내 필수( 3일내까지 ) 전출장기입원심한 질병 등)

    - 추가는 회사에 개별 연락

 

6. 승차 버스 카드 충전은 매월 초에 3일간 회사 직원이 학교에 상주하여 승차카드 충전과 신청 등을 처리할 예정입니다.

 

 

2024.01.13.

 (유)하늘관광 담당자 문의사항 063-273-9400(휴대폰으로 자동 연결 됨) (2023년 예)

  

 1. 운행예정: 3월 4일(월)부터 3월 8일(금) 등교 시각을 확인하여 승차 바랍니다.

    

      *** 첨부파일 확인 바람


 2. 버스는 출발 장소에서 정해진 시각에 출발합니다.

   - 통과 지점에서는 미리 (최소 5분 전에 도착 바람)

  

 ** 승차 지점별  5분전에 도착하여 기다리다 승차 바랍니다.

 

   *** 3월 초에 운행 후 승차 시각이 조정 예정임

 

[ 2024학년도 학교 버스 관련 사항 안내(학급 안내)]

 

학교버스 학생안내

1) 학년 초 1차 조사 및 학기 별 신청(1.2학기초)(기존 노선 불변? 등교 노선으로 신청

2) 노선 확장 없음(신청자 없는 승강장 폐쇄됨), 3월 학기초 노선 확정 후 재안내 예정.

3) 하교 2(정규야자)는 운행 대수에 따라 노선 변경될 수 있음.

 ■ 카드 구입비는 보증금 : 8,000원 따로 납부반납시 환불됨(4000원 환불, 훼손된 카드는 보증금 환불 안됨)

학교버스 진행 절차

1) 운행시간 변동시간시 담당부서에서 회사(팀장)로 안내함.

2) 행정실에서 승차비 매월 말 10일 전후에 안내, 신청자에 한하여 이체됨.

  (기숙사 입소 및 퇴소로 인해 버스 승차에 변동이 있을 때 본인이 곧바로(2~3일내)

담당교사에게 상황 전달로 버스비 환불 절차 진행해야 함.)

3) 매월 말 7일 전후 신청자(이체된 학생회사로 통보

4) 매월 말 3일전후 회사 담당직원 학교 상주(상담실 등)

? 해당 월 별 카드 충전 및 확인 (취소자,편도민원 처리 등), 추가 신청 가능

? 상주(3)기간 외 타당한 이유 (기숙사 입소전출(상황 발생 직후 본인의 안내로 처리)

    , 장기 입원심한 질병 등)가 아니면 취소 처리 및 환불 불가

5) 코로나19 관련 격주 등교시 일할계산(3500(2023년 예)출결일수 )

편도승차권에 대하여

1) 기숙사생의 경우 필요시 1회용 회수권을 발행하여 승차 가능(일반학생 이용시 발행 금지됨)

2) 체능 학원 수강 학생은 담임 및 담당교사 확인(수강증 월초 제출)후 승차비의 70%로 카드구매 가능함.

부정 승차(하교 동시 이용)시 카드사용 금지(환불없음), 학기·월 초에 제출한 사람

개선 방향

1) 학생회 버스 관련 민원부서 신설 및 활용

2) 학급 버스 담당 학생 배정 및 학년버스 담당교사 업무(학년의 월초 버스 승차 변동자 확인 안내)배정

참고사항

1) 승차비 관련 모든 문의는 행정실 이정아 선생님?(210-5995)

2) ‘월 승차일* 3500금액(2023년 예)으로 월 단위 징수

3) 학기 중을 제외한 방학(선택 보충)기간은 선택한 학생이 취소할 경우 환불 없음.

희망자에 따라 운행 여부가 결정되므로 환불 할 수 없으니 신중한 선택이 요구됨.

4) 규정에 없는 민원 발생 시 담당 교사학년 부장( 담임 교사)의 협의에 따름.

5) 안내된 학교버스 관련 내용 외의 사안이 발생 시 회사

( (유)하늘관광 담당자 문의사항 063-273-9400(휴대폰으로 자동 연결 됨, 2023 예)로 직접 문의

 

◆ 학교버스 야간자율학습 후 스쿨버스 이용 인원이

---100명 이상 하교버스는 1차하교(17:40)5대 ?+ 2차하교(22:00) 4대?

---100명 미만 경우는 요금 인상 요인이 발생함

. 기타 (유)하늘관광 담당자 문의사항 063-273-9400(휴대폰으로 자동 연결 됨) 관광사무실 통화(안내됨)(2023년 예)

 입금 계좌 신* 132 112 667***, 고**(2023.예)

 

※ 학교버스 업체 선정 후 변경 사항은 추후에 다시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2024학년도 학교버스 노선(3월 4일 ~, 7대 등교), 이용 안내(2024.2.21)
다음글 11월 수능 후 1.2학년 등. 하교버스 노선(5대, 4대, 2대) 안내(2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