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북대학교 2013년 상반기 전공연계 SG 활동 안내
작성자 김귀자 등록일 13.05.02 조회수 617
첨부파일
여러분 안녕하세요.1차고사가 다음주부터라 공부하느라 힘드실텐데 전북대 상반기 전공연계SG 신청기간이 되어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전북대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SG신청-과제수행-과제제출-평가확인 순서입니다. SG 신청기간은 5월1일부터 5월15일까지, 과제수행 및 온라인지도는 7월1일부터 7월15일까지, 과제평가 및 평가결과 피드백은 7월 16일부터 7월30일까지, 우수작선정 및 시상은 8월1일부터 31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각자 전북대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월가입을 하고 같이 활동할 팀을 구성하여 팀장을 중심으로 활동합니다. 우리 학교에도 누가 어떤 활동을 하는지,알려야할 사항 등을 수시로 고지해야하므로 학교에도 신청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전북여고 신청서를 자세히 작성하셔서 파일서버에 올리고(파일서버에 올리기 위해 usb에 저장해 오거나 저의 메일로 보내면 됩,반드시 팀제목을 써야함)  1부는 출력하여 SG담당교사(3증 교무실 김귀자샘)에게 제출하세요. 전북여고 신청서와 전북대 메뉴얼,참여학과를 첨부하니 꼭 열어보기 바랍니다.신청기간이 지나면 가입이 어려우니 기간을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작년에 학생들이 팀을 만들어 준비하면서 자신의 적성이나 전공관련 활동을 통해 많은 성장을 하는 걸 봤습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이 여러분 스스로를 돕습니다.

* 2012년도(작년)와 특별히 달라진 사항:

1. 2013년에는 전북대 전공연계 신청을  정해진 학과만 신청 가능합니다(파일첨부함)

2. 2013년에는전북대 전공연계 과제물 제출 및 평가를  교사가 수합하여 함께 제출하던 것을  온라인으로 전환되어 과제 수행에 따른 결과물을  학생이 과제수행 결과를 홈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대학의 전담교수가 과제를 평가한 뒤 평가결과를 홈페이지에 업로드하 는 온라인평가 및 피드백시스템으로 바뀌었습니다.

3. 1개팀의 팀원수는 3-7명 정도이고, 팀원 모두가 각자 회원가입해야 하고, 2012년에 가입해서 활동했던 회원도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4.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북대 홈페이지에 자주 방문하여 공지사항을 보거나 질문을 올리면 답변을 들을 수 있습니다.

  *  전북여고 담당교사  메일은 kj9860@hanmail.net 김귀자 
이전글 2013년 5월 안전점검의날 교육 계획 및 내용
다음글 학교안전공제회 학부모 신청 절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