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졸업생 원서 접수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8.18 | 조회수 | 80 |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졸업생 원서 접수 안내입니다.
1. 원서 접수 기간: 2025년 8월 22일(금)~9월 5일(금) 09:00~17:00 * 사전입력 홈페이지에는 9월 4일까지만 입력할 수 있으며, 5일은 원서 수정 및 접수만 가능합니다. * 학교 정기 고사 관계로 졸업생 원서 접수는 8월 22일(금)부터 시작합니다.
2. 원서 접수처: 본교 5층 교무실
3. 원서 작성 및 접수 방법 1)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홈페이지(mycsat.re.kr) 회원 가입 후 내용 입력 및 저장(8. 20.(수) 09:00~9. 4.(목) 18:00) 2)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시스템을 통해 안내된 가상계좌 등으로 응시수수료 납부 3) 현장 접수처를 반드시 방문하여 본인 확인, 응시원서 내용 확인 및 서명, 접수증 수령을 통해 접수 완료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을 완료한 수험생은 현장 접수처에 신분증만 준비하여 방문하면 접수를 완료할 수 있음. (다만, 증빙서류 제출 해당자는 추가 서류 구비 필요) 4) 현장 접수처 방문을 통한 응시원서 작성 및 접수 방법-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운 수험생의 경우에는 아래 서류를 구비하여 현장 접수처에서 응시원서 작성 및 접수 가능 * 제출 서류 - 응시원서 1통(원서 접수처에 비치) - 여권용 규격 사진 2매(응시원서 부착용) - 응시수수료 납부 영수증 1통(원서 접수 시 접수처 안내에 따라 납부) - 신분증(원서 접수 시 본인 확인용으로 활용) - 기타 서류(해당자만 제출) * 현장 접수도 가능하지만 가급적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에서 입력 및 접수해 주십시오. * 온라인 사전 입력 페이지에서 접수, 응시료 수납을 완료하였어도 반드시 현장 접수처에 와서 접수 완료를 해야합니다.
4. 응시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 별도 변경 기간 없음 -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 출신학교에서 작성, 접수 - 시험편의제공대상자: 전주교육지원청 개별접수 - 원서 기초자료 내용 철저히 확인 후 원서접수프로그램에 입력, 출력물(원서, 접수증) 지원자 확인 서명
5. 기타 세부 사항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세부사항
6. 학교장 추천 관련은 이전 게시물을 참고하십시오. 학교장 추천 안내 |
이전글 | 2025년 저수조 수질검사 성적서 공개 |
---|---|
다음글 | 2025-2학기 학급시간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