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회 총회 임원 선출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5.04 | 조회수 | 341 | ||||||||||||
첨부파일 |
|
||||||||||||||||
학부모회 총회의 임원 선출 안내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리삼성초등학교 학부모회는 학부모들이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 교육 활동에 참여하여 학교 교육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020학년도에 이리삼성초등학교 학부모회를 이끌 임원 중 회장, 부회장, 간사를 전체 학부모 대상으로 하는 학부모 총회를 통하여 선출하려 했으나, 코로나19 비상조치로 인하여 학교 교육과정 설명회를 홈페이지 게시로 대체하고, 학교운영위원 선출을 온라인 투표로 실시하였으며, 학부모회 임원 선출도 가정통신문 및 온라인 투표로 선출하고자 합니다. 본교 재학생 학부모님들은 모두가 학부모회 회원이며, 누구나 후보가 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및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임원 선출 인원 및 직무
2. 입후보 등록 일시 : 2020. 5. 6.(수) ~ 5. 8.(금) 15:00까지(3일간) 3. 입후보 등록 장소 : 이리삼성초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관리위원회(교무실) 4. 등록 서류 :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 신청서(회장, 부회장, 간사) 5. 신청서 양식 : 학교 홈페이지/학부모/가정통신문에 탑재 6. 선거 일시 : 2020년 5월 12일(화) 09:00 ~ 15:00까지 2020. 05. 04. 이리삼성초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관리위원회 위원장
|
이전글 | 코로나19 대응 조치 5월 첫째 주 안내문 |
---|---|
다음글 | 2020 전북혁신교육 학부모 온라인 연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