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과 예비소집 운영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1.29 | 조회수 | 256 | ||
1.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2021.12.22. 15시, 강당) 안내 2.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편, 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3. 이에 따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오니, 초등학교에서는 다음 사항을 반영하여 취학 업무를 추진하여 주시고, 취학할 아동의 보호자들이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취학통지서 발급
나. 예비소집 운영
|
이전글 |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
---|---|
다음글 |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영화 '태일이' 관람 행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