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1 돌봄교실 간식 제공 및 환불규정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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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조현미 | 등록일 | 17.03.13 | 조회수 | 284 | ||||||||||||||||||
오후돌봄교실 간식제공 및 스쿨뱅킹 안내문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싱그러운 햇살과 따스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입니다. 2017학년도 돌봄교실 운영계획에 따라 오는 3월 13일(월)부터 간식이 제공됨을 알려드리며 이와 관련한 세부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제 공 시 기: 3월 13일부터 매일(월~금/ 방학기간 제외) 2. 간식의 종류 가. 4월부터 매월 초 학교 홈페이지(알림마당-돌봄교실) 게시 나.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빵, 과자류는 우리밀 사용을 기본으로 함 3. 수익자 부담: 매월 30,000원 내외(1,500원/1일) - 4월부터 매월 초에 스쿨뱅킹이 이루어지며 문자(sms)로 안내 ※ 기 제공되는 3월 간식비는 4월 초에 4월 간식비에 합하여 부담 4. 환불규정
※ 다만, 장기 입원 및 해외여행 등으로 인한 결석이 예상되는 경우, 최소 일주일 전 담당교사에게 통보바람 (위의 사안 미통보시 환불이 불가하며 통보시 일할 계산하여 환불 가능) 2017. 3. 10. 고 산 초 등 학 교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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