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예산편성 의견수렴 안내 |
좋아요:0 | ||||
---|---|---|---|---|---|
작성자 | 이정상 | 등록일 | 24.12.11 | 조회수 | 4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께! 안녕하십니까? 평소 학교교육을 성원해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항상 댁내 평안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드릴 말씀은 2025학년도 우리학교 예산을 편성함에 있어 학부모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의 입장에서 학교가 자녀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해주었으면 좋을지 등 참신한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실현 가능성, 예산 가용성 여부 등을 종합 검토하여 가능한 한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의견수렴 기간: ~ 2024. 12. 18.(수) □ 참여대상: 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 제출방법 - 방법: 행정실 제출 ⇒ 직접 제출 및 팩스 전송(FAX. 241-7447) - 방법: 학교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jb-girin) [정보공개/개방] - [예산편성 참여코너] - 의견서 탑재 ※ 문의사항: 행정실(☏ 241-7443) |
다음글 | 2024학년도 예산편성 의견 수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