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방과후학교 수강신청 안내문 |
|||||
---|---|---|---|---|---|
작성자 | 전주기린초 | 등록일 | 21.03.02 | 조회수 | 118 |
첨부파일 |
|
||||
본교 방과후학교 3월 교육 프로그램을 안내합니다. 방과후학교 과목 수강신청을 원하는 경우 아래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3월 4일(목)까지 해당 부서의 방과후강사에게 직접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학년은 담임교사에게 제출) 학생들의 자격취득, 다양한 취미ㆍ특기 신장을 위해서는 최소 한 달 이상은 꾸준히 수강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방과후 부서 선택을 할 때 신중히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학, 질병(발열, 호흡기증상 등으로 인한 5일 이상 등교중지 포함), 입원 등 교육을 받을 수 없는 적합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만 방과후 수업 중지가 가능하고, 이 경우에는 이미 납부한 수강료를 일할 계산하여 환불됩니다. 학년의 등교요일에만 방과후프로그램 수강이 가능하며, 또한 감염병 확산세에 따라 등교요일이 더 축소되거나 전면 원격학습이 이루어질 경우, 방과후 미수강 시간 금액은 환불됩니다. 학교홈페이지-방과후교실 메뉴를 통해 각 부서의 활동상황 및 수업계획서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방과후학교 운영 및 자녀의 학습 효과를 위해 정해진 시간에 꼭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학부모님의 지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부서별 정원(60명)이 초과되거나 시간대별 정원(20명)이 초과되는 경우 선착순 모집이 아닌 대기자 추첨을 통해 모집이 이루어집니다. 더불어 3월 방과후 부서의 수강료는 3월22일~3월24일 스쿨뱅킹으로 납부될 예정입니다. 수강료 미납인 경우 다음 달 방과후학교 모든 부서의 수강신청이 불가능하니 기한 내에 수강료가 납부될 수 있도록 해 주시고, 스쿨뱅킹 통장의 잔액 및 해당 부서의 방과후 수강료가 맞게 납부되었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2021년 3월 2일 전 주 기 린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사이버폭력(SNS 계정,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 갈취) 예방 및 대응 안내 |
---|---|
다음글 |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 동의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