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기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 본문 또는 첨부파일내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성명, 연락처 등)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1학년도 전주기린초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급식도우미 채용 공고
작성자 전주기린초 등록일 21.10.14 조회수 242
첨부파일

전주기린초등학교 공고 제2021-15

 

2021학년도 전주기린초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급식도우미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 인원

직종명

채용예정

인원

업무내용

근무형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급식도우미)

2

·식생활관 방역(식당·칸막이·식탁 등 소독 및 닦기, 식판 및 수저 배부, 줄서기(거리두기), 좌석 관리 등 식생활관 방역업무

·명시된 업무 이외에 학교장이 지정하는 식생활관 방역업무

20시간

(시급제)

 

2. 근로조건

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급식도우미)

2. 계약기간: 2021.10.25.() ~ 2021.11.30.()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방학 중에는 근무하지 않음)

3. 근무시간: 10:30 ~ 15:00(4시간, 휴게시간 30분 부여, 근무시간은 유동적 조정 가능)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4시간, 5일제)

5. 보수: 시급제(8,720),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부대경비: 5,000×근무일수(실제로 출근한 일수)

6.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7.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근로기준법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3. 응시원서 접수

1. 접수기간: 2021. 10. 14.() 13:00 ~ 2021. 10. 20.() 16:00까지

평일 근무시간(08:30~16:30) 이내,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전주기린초등학교 교무실

4. 장애인 응시자 관련

- 장애인 구분 모집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장애인 응시자는 급식도우미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을 경우 동일하게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 관련 문의는 전주기린초등학교 교무실(063-241-7442)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을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1년 교육정책 만족도 조사 협조요청 안내 (전라북도교육청)
다음글 12세~17세 코로나19 예방 접종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