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및 발급 안내 |
|||||
---|---|---|---|---|---|
작성자 | 서정란 | 등록일 | 21.12.07 | 조회수 | 484 |
첨부파일 |
|
||||
**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및 발급 방법 안내**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 2021. 12. 13.(월) ~ 12. 20.(일), 8일 간
|
이전글 | 2022년도 학생 및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정읍학생복지회관) |
---|---|
다음글 | 2022 과학의 날 기념 정부포상 내부 심사 계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