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NEIS) 학부모 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결석 신고서 제출(증빙자료) 관련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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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4.09.10 | 조회수 | 1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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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스(NEIS) 학부모 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결석 신고서 제출(증빙자료) 관련 안내
2024학년도 2학기(9월 2일자)부터 학부모의 편의성 증대를 위하여 NEIS 학부모 서비스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앞으로는 NEIS 대국민 학부모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결석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본교에서도 NEIS 대국민 학부모 서비스를 통한 결석 신고서 제출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의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결석 신고 메뉴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석 신고서 제출하기 ① 학부모 서비스 들어가기(https://parents.neis.go.kr) ② 우측 상단 햄버거 버튼(三) 클릭 후 자녀 지원 > 결석 신고서 선택 ※ 본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는 NEIS 대국민 학부모 서비스를 먼저 등록해야 합니다. (학부모용 안내자료 1페이지 참고) → 관련문의: 중앙상담센터 ☎1600-7400(나이스 대국민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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