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 대학수학능력시험 방역관련 수능 전.후 수험생 유의사항
작성자 *** 등록일 21.10.28 조회수 181

2022 대학수학능력시험

방역 관련 수능 전·후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

전라북도교육청 학교교육과

수험생 유형별 시험장 구분

수험생

시험장(시험실)

일반 수험생

자가격리자및 확진자가아닌 자

무증상자

일반 시험장

일반 시험실

유증상자

별도 시험실

격리 수험생

자가격리자

무증상자

별도 시험장

일반 시험실

유증상자

별도 시험실

확진 수험생

확진자

병원 시험장

수능 시험장 수험생 마스크 착용 기준

구 분

수 험 생

일반시험장

일반시험실

일반 마스크 착용

(KF94, KF80, KF-AD )

별도시험실

KF94 동급 이상 권장

별도시험장

KF94 동급 이상 착용

수능 수험표 교부 및 예비소집일(11. 17.) 운영

. 수험표 교부: 출신(원서접수)고등학교 또는 원서접수 교육청, 11. 17.() 10:00

(재학생의 경우 학교 상황에 따라 시간을 변경해서 운영할 수 있음)

- 수능 전 원격수업 실시 이후(11.11.부터) 학생 교실 입실 절대 금지

- 수험생 유의사항: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교육청 홈페이지 자료 반드시 참고

- 수험표 교부 방법: 강당 등 별도장소에서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식으로 배부 예정

확진자 및 자가격리자는 해당 수험생의 직계가족 또는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자(친인척, 담임교사 등)가 증빙서류 지참 후 수험표 대리 수령

. 시험장 및 시험실 확인: 수능 시험장학교, 2021. 11. 17.() 14:00~16:00

- 시험실 입실 절대 금지(거리두기를 유지하며, 현관에 부착된 시험장.시험실 배치도 확인)

수능 이전 생활방역 수칙 준수

이동제한자(확진자, 자가격리자) 집단발생 예방을 위해 수능 시행 전, 고교 원격수업으로 전환 [11. 11.() ~ 11. 19.()] (일부 학교 제외)

- 수험생은 최대한 외출을 자제하고, 생활방역 수칙 준수

수능 당일 방역 관련 안내

수험생 입실 시간: 06:30부터 입실 가능, 08:10까지 지정된 시험실에 입실

입실 전 체온 측정 등에 적극 협조

점심식사는 개인도시락음용수를 준비하여 책상마다 종이 가림막을 임시 설치 상태에서 시험실을 벗어나지 않고 자신의 자리에 앉아 대화 없이 식사하며, 식사 후에는 일정시간 환기 실시

모든 수험생은 퇴실 시 밀집하여 퇴실하지 않도록 유의

수능 이후 수험생 생활방역 수칙 준수

수능 이후에도 생활방역 수칙 철저히 준수

수험생은 수능 이후에도 대학별 전형에 참여하므로 감염병으로부터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확보하는 것이 중요 생활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

< 수능 이후 수험생 생활방역 수칙 >

집 또는 한 장소에서 휴식하기

휴게소, 식당카페 등 음식점 등에서는 최소한 시간 머무르기

- 음식물 섭취 외에는 마스크 착용, 식사 시 대화 자제, 자주 손 씻기

유흥시설 등 밀폐밀접 된 장소 이용 자제하기

혼잡한 여행지, 혼잡한 시간대 피하기

발열, 호흡기 증상이 있으면 외출이나 여행가지 않기(집에 머무르기)

- 38이상 고열 지속, 증상 악화 시 콜센터(1339, 063+120)나 보건소 문의하기

- 보건소로부터 자가격리통지서를 받은 경우 가족 중 자가격리자가 있는 경우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은 경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경우에는 즉시 학교에 알리기

사람 간 거리는 2m(최소1m) 이상 유지하기

자주 손 씻기(손소독제 이용 또는 흐르는 물과 비누로 30초 이상 씻기)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실내에서는 마스크 꼭 착용하기

- ·입을 완전히 가리고 마스크 표면은 만지지 않고 마스크 착용 전·후 손 씻기

씻지 않은 손으로 눈··입 만지지 않기

침방울이 튀는 행위(소리지르기 등), 신체접촉(악수, 포옹 등) 자제하기

 

이전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유의사항
다음글 2021학년도 고창여자고등학교 기간제교사(미술) 채용 공고(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