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 제출·처리 방법 안내 | |||||
|---|---|---|---|---|---|
| 작성자 | 진안제일고 | 등록일 | 24.09.19 | 조회수 | 906 | 
| 첨부파일 |  | ||||
| 교원 업무 경감 및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개선하여, 9월 2일(월)부터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교육자료 및 활용 매뉴얼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이전글 | 202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 
|---|---|
| 다음글 | 2024학년도 2학기 1차고사 (3학년 2차고사) 시험 시간표 및 시험범위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