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 제출·처리 방법 안내
작성자 진안제일고 등록일 24.09.19 조회수 252
첨부파일

교원 업무 경감 및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개선하여, 

92()부터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교육자료 및 활용 매뉴얼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1차고사 (3학년 2차고사) 시험 시간표 및 시험범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