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 제출·처리 방법 안내
작성자 진안제일고 등록일 24.09.19 조회수 232
첨부파일

교원 업무 경감 및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개선하여, 

92()부터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교육자료 및 활용 매뉴얼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1차고사 (3학년 2차고사) 시험 시간표 및 시험범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