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대입 수시 대면 진학상담실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진안제일고 | 등록일 | 16.08.09 | 조회수 | 222 | |||||||||||||||||||||||||||||||||||
1. 관련: 학교교육과-1923(2016.2.11.) 2. 2016년 9월 12일(월)부터 시작되는 2017학년도 대입 수시 원서접수를 앞두고 공교육 차원의 진학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17학년도 대입 수시 대면 진학상담실 운영」을 추진하오니, 관심있는 학생, 학부모가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면 진학상담실 운영 개요
※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는 경우, 해당 교육지원청에서 관내 고등학교에 예약 방법 등 안내 공문 별도 발송 예정 나. 협조사항 - 2017학년도 대입 수시 대면진학상담실 운영 참여 적극 안내 - 교육청별 운영 방법 정확히 안내 요망: 당일 방문자 접수순/ 사전 예약제 ※ 교육지원청으로부터 사전 예약제 운영 관련 공문 접수 시, 예약 방법 등 적극적 홍보 요망(정보 미제공으로부터 발생하는 민원 없도록 조치) - 상담시간 정확히 안내 요망(평일과 주말 운영 시간 다름) ※ 평일: 본청 15:00~22:00 |
이전글 | 국어과 기간제교사(2016년 2학기) 최종 합격자 발표 |
---|---|
다음글 | 기간제 교사 채용 공고(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