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대입 수시 대면 진학상담실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진안제일고 | 등록일 | 15.08.21 | 조회수 | 169 | ||||||||||||||||||
2015년 9월 9일부터 시작되는 2016학년도 대입 수시 원서접수를 앞두고 공교육 차원의 진학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16학년도 대입 수시 대면 진학상담실 운영」을 추진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 학부모님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가. 대면 진학상담실 운영 개요
나. 협조사항 1) 군산교육지원청 및 익산교육지원청[9.4.(금)] - 노트북 설치에 필요한 3개 인터넷 회선 및 전원 연결 코드 - 2명의 상담교사가 동시 상담할 수 있는 공간 및 책상 배치 ※ 상담교사 1인당 2명 내담자 착석 ※ 상담교사간 상담내용 간섭 최소화 여건 조성 - 등록대 및 내담자 대기 의자 20여개 배치 요망 ※ 등록부, 다과, 외부 게시 플래카드 및 배너 등은 도교육청에서 준비 2) 고등학교 - 2016학년도 대입 수시 대면진학상담실 운영 및 창며 적극 - 사전 예약접수 안 함(방문 후 접수번호 순 상담 진행) - 상담시간 안내 : 월~금(09:00~18:00). 끝. |
이전글 | 아동정책기본계획 |
---|---|
다음글 | 9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운영계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