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학생 평가 통지 및 이의신청 기간 안내 |
|||||
---|---|---|---|---|---|
작성자 | 임실기림초 | 등록일 | 25.07.21 | 조회수 | 27 |
첨부파일 |
|
||||
2025학년 1학기 학생 평가 결과를 배부하오니 살펴보시고 평가 결과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이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의신청 내용: 통지된 학생 평가의 결과 이의신청 기간: 7.21.(월) ~ 7. 25.(금) 이의신청 방법: 이의신청서 제출 (이의신청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임실향교 일요학교 수강신청 안내 |
---|---|
다음글 | 지역민과 함께하는 에듀테크 실감미디어 체험교실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