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결상황 관리 규정 및 온라인 출결시스템 활용 안내 |
|||||
---|---|---|---|---|---|
작성자 | 서유리 | 등록일 | 25.03.04 | 조회수 | 38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5학년도 학교생활기록부 작성 및 관리지침에 의거하여 출결상황 관리에 대한 증빙자료 규정을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바랍니다. 또한 ‘나이스 대국민 학부모서비스 연계 나이스 결석 신고 관리’(2024. 9.3.)에 따라 우리 학교에서는 2025학년도부터 온라인 출결 시스템을 활용하고자 합니다. 나이스 대국민 학부모서비스 온라인 출결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 아래 2쪽의 안내 사항을 참고하시어 학부모 회원 가입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새학기 감염병 예방 및 관리 안내 |
---|---|
다음글 | 교내 차량 출입 및 주정차 제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