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영양상담실 운영안내 |
|||||
---|---|---|---|---|---|
작성자 | 차정현 | 등록일 | 21.03.05 | 조회수 | 67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최근 우리 사회는 풍요로운 식생활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아침결식과 편식, 패스트푸드 섭취 증가하며, 특정식품의 과다섭취 등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한 학생들의 영양불균형 문제, 성인병 질환 등 식생활과 관련된 병이 늘고 있습니다.
이에 본교에서는 영양문제에 관련하여 학생으로 하여금 올바른 식생활습관을 형성하여 건전한 신체와 정신적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다음과 같이 영양상담실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상담을 통하여 잘못된 식습관을 인식시키고, 개별적인 영양교육과 지도로 학생 스스로 식생활습관을 조절하고 자기관리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은 첨부파일의 ‘영양상담 신청서’를 작성하여 담임선생님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상담대상 : 희망 학생 (비만, 편식, 허약 및 기타 상담이 필요한 경우) 2. 상담기간 및 일시 : 2021. 4월 - 2021. 12월까지 / 수시 모집 후 진행 3. 장 소 : 학교 영양상담실(식생활관 내 위치) |
이전글 | 2022년 영양상담실 운영안내 |
---|---|
다음글 | 2020년 영양상담실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