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서비스 안내
작성자 양경아 등록일 21.12.11 조회수 545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편,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서비스가 제공되오니 취학 할 아동이 있는 가정에서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021.12.03.(금) 10:00 ~ 12.12.(일) 24:00 (10일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발급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021.12.13.(월) ~ 12.20.(일) (8일간)


3. 기타사항

  - 온라인으로 발급 받는 경우는 인편 또는 우편으로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 온라인으로 발급 받으실 경우 - 본교 홈페이지-공지사항-'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참고 하여 원서접수

  - 취학통지서 발급 받은 이후 전입하게 될 경우 관할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재발급 요청 


포스터(취학통지서)




 
 

이전글 2022 회현초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강사 모집 공고
다음글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및 입학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