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재학생 및 신입생 기숙사 입소 안내 |
|||||
---|---|---|---|---|---|
작성자 | 전보선 | 등록일 | 25.02.03 | 조회수 | 782 |
첨부파일 |
|
||||
본교 덕실원은 지난 16년간 많은 학생에게 학업 역량의 기회를 제공하며,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발판이 되는데 크게 힘써왔습니다. 특히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꾸준히 학습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안락한 환경 속에서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도하였습니다. 따라서 2025학년에도 재학생 중 기숙사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고자 하오니 재학생과 학부모님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1. 2025학년도 기숙사생 모집 인원 : 학년별 13명 내외
2. 선발 기준 1) 일반선발은 전 학년 내신 성적순으로 선발 (전과목 반영) / 1학년 신입생은 중학교 내신 성적순으로 선발 2) 우선선발은 원거리 통학자 및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20% 이내 선발 ※ 우선선발 지원자가 모집 정원 초과 시 성적순으로 선발
3. 기숙사 운영 원칙 1) 각 호실 출입문과 침대에 입실 학생의 이름을 게시하고, 자습실에도 좌석마다 이름표를 부착하여 기숙사생들의 자리 이탈을 방지한다. 2) 자기주도적 학습 시간 및 취침 시간 중 휴대전화는 지정된 장소에 제출한다. (학업 이외의 휴대전화 사용은 전면 금지한다.) 3) 학원 수강을 위한 외출은 주중 2회로 한정하며(학원 보강 등 기타 사유를 모두 포함한 외출 가능 횟수임), 외박은 허락하지 않는다. 4) 면학 분위기를 방해하는 학생이나 공동생활 규칙을 임의로 어기는 학생은 퇴소 조치 당할 수 있다.
4. 제출 서류 및 접수처 1) 입사 원서 : 학교 홈페이지나 리로스쿨에서 다운로드하여 자필로 작성, 담임교사 서명 반드시 필요 (재학생 : 2월 12일 목요일까지 제출) (신입생 : 2월 19일 수요일까지 제출) 2) 결핵 검진 결과지(입사 확정자는 3월 3일 입사일에 제출, 미제출 시 입사 불가) 3) 접수처 : 재학생 전보선 선생님 / 신입생 손범우 선생님 4) 문의 : 담당교사 전보선 (010-6670-1367)
5. 입사 관련 일정 안내 1) 입사 원서 제출 기간 : 재학생 2025년 2월 12(목)까지 전보선 선생님께 제출/ 신입생 2025년 2월 19일(수)까지 손범우 선생님께 제출 2) 오리엔테이션 및 입사일 : 2025년 3월 3일(월) 19시 30분
6. 주의사항 1) 결핵 검진 결과 전염력을 가진 결핵 판정 시 기숙사 입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꾸준히 복용하는 약이나 관리해야 하는 질병이 있다면 기타 사항에 작성해주세요. 3) 자기주도적 학습을 반드시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갖고 입소해 주세요. ※ 기숙사 생활 및 규칙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군산중앙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이전글 | 2024학년도 제45회 졸업식 안내 |
---|---|
다음글 | 2025학년도 덕실학원 신규교사 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 최종 합격자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