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힌남노”로 인한 2022년 9월 6일(화요일) 원격수업계획표 | 1학년 | 2학년 | 3학년 | 1교시 | 교과 | 국어 | 체육 | 과학 | 학습주제 | 면담 | 줄넘기 | 세포 분열의 필요, 까닭 | 주요활동 | e-학습터 | e-학습터 | e-학습터 | 피드백 | 카톡활용 | 카톡활용 | 카톡활용 | 2교시 | 교과 | 한문 | 환경 | 기가 | 학습주제 | 11. 별을 어떻게 볼까? | 기후와 환경 | 저출산 고령화 사회 | 주요활동 | 실시간 밴드 | e-학습터 | zoom 활용 | 피드백 | 밴드활용 | 과제제출 | 활동지 | 3교시 | 교과 | 한문 | 국어 | 체육 | 학습주제 | 11. 별을 어떻게 볼까? | 핵심정보를 중심으로 발표하기 | 줄넘기 | 주요활동 | 실시간 밴드 | e-학습터 | e-학습터 | 피드백 | 밴드활용 | 카톡활용 | 카톡활용 | 4교시 | 교과 | 사회 | 기가 | 국어 | 학습주제 | 법의 분류 | 가족 가치관의 변화 | 노래 소개하는 글쓰기 | 주요활동 | 교육방송, e학습터 | zoom 활용 | e-학습터 | 피드백 | 카톡활용 | 활동지 | 카톡활용 | 5교시 | 교과 | 영어 | 과학 | 수학 | 학습주제 | Lesson 1. | 여러 단계로 구성된 생물의 몸 | 삼각비율 활용 | 주요활동 | e-학습터 | e-학습터 | e-학습터 | 피드백 | 과제제출 | 카톡활용 | 카톡활용 | 6교시 | 교과 | 과학 | 체육 | 사회 | 학습주제 | 기체를 이루는 입자 | 줄넘기 | 인구문제 | 주요활동 | e-학습터 | e-학습터 | 교육방송, e학습터 | 피드백 | 카톡활용 | 카톡활용 | 카톡활용 | 7교시 | 교과 | 수학 | 영어 | 역사 | 학습주제 | 착시 | Lesson 1 | 조선의 중앙행정조직 | 주요활동 | e-학습터 | e-학습터 | 교육방송, e학습터 | 피드백 | 카톡활용 | 과제제출 | 카톡활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