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코로나19 대응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재공고
작성자 *** 등록일 21.08.10 조회수 231
첨부파일

채용 방법 및 일정

- 면접시험 대상: 응시원서 접수자

- 면접위원은 3인 이상으로 편성하며, 응시자 대상으로 개별면접을 실시합니다.

2. 면접일정

구분

면접장소

면접일시

합격자 발표

비고

면접시험

신림중학교

과학실

2021.8.13.() 10:00~

(응시자는 면접

15분전까지 도착)

2021.8.13.()

16:00 이후

3. 합격자 결정

. 면접점수 동점자에 대해서는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빠른 사람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합니다.

. 합격자는 채용신체검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확인하여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타 학교에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돌봄, 급식, 방역)으로 계약체결 선행 등이 발견된 경우 합격 취소 처리합니다.

. 최종합격된 자가 임용을 포기한 경우 후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합니다.

. 합격자 안내: 신림중학교홈페이지 합격자 공고 및 유선으로 개별 안내

. 코로나19 교내 확산 방지를 위해 면접대상자가 발열 또는 관련 임상증상이 있는 경우, 면접대상자 및 동거가족이 자가격리자로 분류된 경우,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은 경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경우에는 면접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응시원서 접수

평일 근무시간(08:30~16:30) 이내,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접수마감일은 12:00까지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신림중학교 행정실

4. 장애인 응시자 관련

- 장애인 구분 모집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장애인 응시자는 방역활동도우미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을 경우 동일하게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 관련 문의는 신림중학교 행정실(063-562-4005)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1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결과 공고
다음글 2021고양 청소년 영상 공모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