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이스포츠 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 2회 오버워치 스쿨 토너먼트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 2연패 달성
작성자 이홍무 등록일 21.06.02 조회수 308
첨부파일

31일 오버워치 예비 스타 플레이어의 등용문이자 10대들의 건전한 e스포츠 문화 정착을 위한 2회 오버워치 스쿨토너먼트결승에서는 고등학교와 중학교 선수간 대결이 성사되며 오직 e스포츠에서만 볼 수 있는 매력으로 미묘한 자존심 싸움도 기대를 모았다.

이번 대회 전승으로 결승에 선착한 신호중학교와 준결승에서 아름고등학교를 3:0 으로 이기고 올라온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와의 74선승제 경기에서 4:0으로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가 우승을 차지하여 2연패를 달성하였다.

우승팀에게는 2가지 특전이 제공된다. 먼저, 팀 전원 2021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Korea) 시즌 1 우승팀인 O2 Blast의 스킬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 오버워치 예비 스타 플레이어로 자신의 실력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킬 최적의 기회다. 여기에 학교발전기금 200만원이 참가자 이름으로 소속 학교에 전달된다.

결승 시리즈 중계는 오버워치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변킴김정민, ‘용봉탕황규형, 심지수가 맡아 진행 되었다.

한편, 2회 오버워치 스쿨토너먼트에는 전국 중,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약 1,300(207) 이상의 학생이 지원, 오버워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제2회 오버워치 스쿨토너먼트 한국게임과학고 우승

 

이전글 제 2회 오버워치 스쿨토너먼트 후원사 o2blast 헤드코치 본교방문 이스포츠 선수 코칭
다음글 한국게임과학고 출신 프로게이머_이★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