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게임그래픽 구현 한마당 |
||||||||||||||||||||||||||||||||||||||||||||||||||||||||||||||||
---|---|---|---|---|---|---|---|---|---|---|---|---|---|---|---|---|---|---|---|---|---|---|---|---|---|---|---|---|---|---|---|---|---|---|---|---|---|---|---|---|---|---|---|---|---|---|---|---|---|---|---|---|---|---|---|---|---|---|---|---|---|---|---|---|
작성자 | 한국게임과학고 | 등록일 | 22.07.13 | 조회수 | 116 | |||||||||||||||||||||||||||||||||||||||||||||||||||||||||||
첨부파일 |
|
|||||||||||||||||||||||||||||||||||||||||||||||||||||||||||||||
2022 게임그래픽 구현 한마당 Ⅰ. 행사개요 1. 개 요 ㆍ학생에게 창의적 발상과 창작 의욕 고취 ㆍ학생들의 풍부한 상상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의 장 제공 2. 일 정
3. 심사기준 ㆍ총점 : 100점 ㆍ기준
4. 선정방법 ㆍ심사기준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작품 선정 ㆍ동점일 경우에는 완성도 점수가 높은 작품 선정 ㆍ심사위원의 회의에서 정한다. 5. 심사위원구성 ㆍ심사위원 인원(총3명) |
이전글 | SMART 창의융합(팀프로젝트) 콘텐츠 한마당 |
---|---|
다음글 | 2022 학교홍보 콘텐츠 제작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