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교내·외 대회 안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년 학교장배 지식재산활용 문화(게임)콘텐츠 제작발표회 안내
작성자 이기섭 등록일 21.08.05 조회수 134
첨부파일

학생들에게 방과후 활동을 통하여 미리 공지 하였던 발표회 내용을 알립니다.

 

2021학교장배 지식재산활용 문화(게임)콘텐츠 제작발표회

1. 개 요

학생에게 창의적 발상과 창작 의욕 고취

학생들의 풍부한 상상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의 장 제공

2. 일 정

내 용

부 문

게임 아이디어 및 게임 제작

참가자격

교내 재학생

작품접수

2021727(화요일) ~ 85(목요일) 17:00시까지 제출

제출서류: 별첨 1.참가신청서 별첨2.개인정보활용동의서(팀원 모든 학생)

문의 담당교사: 방과 후 담당 이경진

게임아이디어 및 제작 시 유의사항

게임 장르 : 자유 선택

참가 신청서의 양식에 맞추어 작품의 세부기획서를 작성하고, 각종 응용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그래픽 디자인, 알고리즘, 프로그래밍등의 작업을 수행하여 게임을 제작한다.

소프트웨어

사용 툴 제한 없음.

발표심사

리허설

202189(월요일) 19~

장소: (4층 강당)

작품심사

2021810(화요일) 19~

장소: (4층 강당)

입상작 발표

2021811(수요일) 홈페이지 공지

시 상 식

2021817(화요일) 예정

시상내역

각 부문별 참가 작품 수의 20%

(시상인원은 접수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주 최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

주 관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

3. 심사기준

기 획

아이디어

참신성

(20)

흥미유발

(게임의 재미)

(20)

게임밸런스

(20)

상용화가능성

(20)

프리젠

테이션

(10)

참여도

(10)

총점

(100)

프로그래밍

Scene

구성

(20)

UI/UX 편의성

(20)

사운드 구성

(10)

이팩트 구성

(10)

코드

완성도

(30)

참여도

(10)

총점

(100)

그래픽

캐릭터

(20)

배경

(20)

UI

(10)

이펙트

(10)

심미성

(30)

참여도

(10)

총점

(100)

전체 영역

참신성

(30)

기술성

(30)

디자인

(30)

발표 및 태도

(10)

총점

(100)

4. 선정방법

심사기준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작품 선정

동점일 경우에는 완성도 점수가 높은 작품 선정

심사위원의 회의에서 정한다.

5. 심사위원 구성 (교사 및 외부 전문가)

방과후 교사 (기획, 그래픽, 프로그램 각 1)

내부 교사 1

 

이전글 2021학년도 자기소개서 쓰기 한마당
다음글 학교홍보 콘텐츠 제작행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