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학교장배 지식재산활용 문화(게임)콘텐츠 제작발표회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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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기섭 | 등록일 | 21.08.05 | 조회수 | 1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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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에게 방과후 활동을 통하여 미리 공지 하였던 발표회 내용을 알립니다.
2021년 학교장배 지식재산활용 문화(게임)콘텐츠 제작발표회 1. 개 요 ① 학생에게 창의적 발상과 창작 의욕 고취 ② 학생들의 풍부한 상상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의 장 제공 2. 일 정
3. 심사기준 ① 기 획
② 프로그래밍
③ 그래픽
④ 전체 영역
4. 선정방법 ① 심사기준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작품 선정 ② 동점일 경우에는 완성도 점수가 높은 작품 선정 ③ 심사위원의 회의에서 정한다. 5. 심사위원 구성 (교사 및 외부 전문가) ① 방과후 교사 (기획, 그래픽, 프로그램 각 1명) ② 내부 교사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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