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 기 간 | 요일 | 지 도 내 용 | 시수 | 누계 | 지 도 교 사 | ||
---|---|---|---|---|---|---|---|---|
월 | 일 | |||||||
1 | 3 | 18 | 토 | 의식 활동 | 입학식, 오리엔테이션 | 1 | 1 | 교육원장 |
특 강 | 예술교육의 가치 | 2 | 3 | 강사 | ||||
2 | 25 | 토 | 회화와 드로잉 | 선으로 표현하는 드로잉 | 3 | 6 | 정0운 | |
3 | 4 | 1 | 토 | 회화와 드로잉 | 사물탐구, 사물의 구조와 명암1 | 3 | 9 | 정0운 |
8 | 토 | 특강 | 리더십특강 (리더십1, 인성교육1, 독서톤론1) |
2 | 11 | 이0명 강사 | ||
4 | 15 | 토 | 회화와 드로잉 | 사물탐구, 사물의 구조와 명암2 | 3 | 14 | 정0운 | |
5 | 22 | 토 | 회화와 드로잉 | 평면에서의 조형요소와 원리1 | 3 | 17 | 오0은 | |
6 | 29 | 토 | 회화와 드로잉 | 평면에서의 조형요소와 원리2 | 3 | 20 | 오0은 | |
7 | 5 | 13 | 토 | 현장체험 학습 | 공연관람 및 문화체험 | 4 | 24 | 이0룡, 정0운 |
8 | 20 | 토 | 회화와 드로잉 | 드로잉 | 3 | 27 | 정0운 | |
9 | 6 | 3 | 토 | 회화와 드로잉 | 평면으로 표현하기1 | 3 | 30 | 정0운 |
10 | 10 | 토 | 회화와 드로잉 | 평면으로 표현하기2 | 3 | 33 | 정0운 | |
11 | 17 | 토 | 반입체 조형 | 매체와 표현재료의 확장 | 3 | 36 | 정0운 | |
12 | 24 | 토 | 특강 | 특강 | 2 | 38 | 최0근 강사 | |
13 | 7 | 8 | 토 | 반입체 조형 | 오브제를 이용한 조형 활동1 | 3 | 41 | 정0운 |
14 | 15 | 토 | 반입체 조형 | 오브제를 이용한 조형 활동2 | 3 | 44 | 정0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