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백신접종에 따른 학사운영 (유연근무제 신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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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1.08.05 | 조회수 | 4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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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19 백신 접종과 관련하여 본교는 2021년 8월 9일부터 ~ 2021년 8월 11일까지 원격수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백신 접종 대상자는 3학년 학생과 전교직원으로 해당 기간동안 등교수업, 급식, 기숙사 운영의 어려움 커 부득이 원격수업을 진행합니다.
학생들은 학교에서 제공되는 원격수업 프로그램에 참여하여야 수업 참여로 인정됨을 알려드립니다.
선생님들께서는 첨부파일에 따른 유연근무제 신청서를 작성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 2021년 8월 9일 ~ 2021년 8월 11일 사유 : 코로나 19 백신 접종에 따른 유연근무 실시 대상 : 전체 교직원 주의 : 나이스 근무신청은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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