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결석 신고 안내 가정통신문(수정)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9.12 | 조회수 | 95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의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학부모 나이스 서비스를 개선하여, 9월부터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활용 매뉴얼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부모님께서는 활용하시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온라인으로 신청 후 ‘접수대기’ 상태가 계속될 경우 담임선생님께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교에서는 기존에 사용하던 결석신고서(인쇄물) 제출 방법도 병행함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결석 신고 매뉴얼(학부모용) 참고 |
이전글 | 추석 전후 건강관리 안내 |
---|---|
다음글 | 2025년 본예산 편성을 위한 학부모 설문조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