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방역활동도우미 채용공고 |
||||||||||||||||||||||||||||||||||||||||||||||||||||
---|---|---|---|---|---|---|---|---|---|---|---|---|---|---|---|---|---|---|---|---|---|---|---|---|---|---|---|---|---|---|---|---|---|---|---|---|---|---|---|---|---|---|---|---|---|---|---|---|---|---|---|---|
작성자 | 고창꿈푸른유치원 | 등록일 | 21.08.03 | 조회수 | 91 | |||||||||||||||||||||||||||||||||||||||||||||||
첨부파일 |
|
|||||||||||||||||||||||||||||||||||||||||||||||||||
1. 채용내용
▶ 유치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 가. 근무시간: 주 20시간, 1일 4시간(10:00~14:00) 유치원 사정에 따라 변경가능 나. 보수: 시급제(8,720원) ※ 4대보험(사업자), 주차, 월차, 부대경비 5,000원/일 추가 지급 2. 지원자격 가. 채용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의 근로능력이 있는자 나.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제16조) 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 다. 별도 자격증 해당없음 라. 참고사항(채용 제한) 1)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공립학교 및 기관에서 채용되어 코로나19 단기인력으로 반복 참여(근무) 불가 2) 우리 학교와 용역계약을 체결하여 현재 근무하고 있는 자 응시 제외 3) 타 학교에서 채용되어 코로나19 단기인력사업(돌봄, 급식, 방역 등)으로 현재 근무하고 있거나 합격자 발표된 자 채용 불가 3. 응시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2021.8.3.(화) ~ 2021.8.6.(금) 14:00 나. 접수방법: 관련서류는 직접 방문 제출(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다. 접 수 처: 고창꿈푸른유치원 연구실(☎ 063-561-6538) 라. 접수 관련 문의는 고창꿈푸른유치원 연구실(☎063-561-653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접수 서류
나. 합격자 제출서류(참고, 합격자 공고 이후)
※ 서류 미제출시 합격은 취소되며, 구체적인 일정은 합격자 발표 시 별도 안내 예정 5. 심사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1.8.6.(금) 15:00 합격자 개별통지 나. 2차 심사 : 면접전형 2021.8.9.(월) 10:00(응시자는 면접시험 10분전까지 도착)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을 위한 면접 다. 최종합격자 : 2021.8.9.(금) 12:00 이후 개별 통보 6. 유의사항 가. 응시 희망자는 결격사유 등 적합 여부를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나.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또는 누락, 유효기간 미확인, 자격 미비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 체결 후라도 거주지, 채용신체검사, 범죄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채용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처리 됩니다. 라.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합격자를 발표한 날로부터 60일 이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으며,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처리 됩니다. 기한 내 반환 청구를 하지 않은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붙임3] 마. 지원서 접수 결과 지원자가 채용예정 인원 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창꿈푸른유치원 담당자(☎063-561-6538)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 1부. 2. 개인정보취급 동의서 1부. 3.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1부. 2021. 8. 3. 고창꿈푸른유치원장
|
이전글 | 2022학년도 초등돌봄 수요조사 안내 |
---|---|
다음글 | 여름방학 방과후과정 시간제 강사 채용 재공고 |